본문 바로가기
축구

토트넘 vs 세비야 FC 경기 중계방송

by 쩡이0101 2022. 7. 16.

쿠팡 와우 회원이신가요? 그럼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토트넘과 세비야의 경기 보셔야죠. 16일 수원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토트넘과 세비야의 맞대결 친선경기 자세히 알아봅니다.

세비야쿠팡플레이시리즈-중계
세비야쿠팡플레이시리즈-중계

지난 팀K리그 와 토트넘의 경기는 6대 3의 골잔치로 끝나고 토트넘 훗스퍼의 프리시즌 두 번째 경기가 서울에서 펼쳐집니다. 8일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세비야는 EPL 4위의 토트넘과 라리가 4위 세비야는 모두 2022`2023 시즌 유럽축구연맹 UEFA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한 팀입니다. 이제 몇 시간 후면 펼쳐질 경기를 앞두고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손흥민이 세비야전에 선발 출전 가능성을 얘기했습니다. 세비야전에서는 라인업이 많이 바뀔 예정이라고 하는데 더 많은 선수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로테이션을 가동할 것이라고 했습니다.

토트넘 세비야 친선경기 쿠팡플레이 단독중계

16일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되는 토트넘과 세비야의 경기는 지상파 방송 중계 없이 쿠팡 플레이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다.

세비야쿠팡플레이시리즈-팬서비스
세비야쿠팡플레이시리즈-팬서비스

세비야 쿠팡플레이 시리즈 친선경기 출전 명단

GK : 야신 부누, 마르코 드미트로비치, 마리우스 헤르지그, 알베르토 플로레스

DF : 줄 쿤데, 카림 레킥, 곤살로 몬티엘, 루드비그 아우그스틴손, 헤수스 나바스, 마르코스 아쿠냐, 키케 살라스, 파블로 페레즈, 호세 앙헬 카르모나

MF : 토마스 델라니, 페르난두, 조안 조르단, 네마냐 구델 리, 올리버 토레스, 이반 라키티치, 파푸 코메스, 페드로 오르티즈, 나초 퀸타나, 루이스 미 크루즈

FW: 루카스 오캄폿, 데카티토, 에릭 라멜라, 수소, 유세프 엔네시리, 라파 미르, 무니르 엘 하다디, 이반 로메로, 후안루 산체스

감독 : 로페테기

세비야 한국 팬들 호감

스페인 라리가 명문 세비야 FC가 토트넘 못지않은 확실한 팬서비스 보여줬는데 15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오픈 트레이닝을 한 1시간 동안 마친 후 태극기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. 세비야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찍은 국개 축구팬들과의 사진도 여러 장 올렸다. 축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가가 기념품을 증정하기도 하고 확실한 팬서비스를 보여줬다. 며칠 전 토트넘의 팬서비스를 의식했을까. 

세비야 다양한 한국문화체험

8일 한국에 들어온 후 12일에는 마마무 솔라를 만나 케이팝 댄스와 한글을 배우고 경복궁을 방문하는 등 한국문화체험시간을 가지고 싸이와 함께 찍은 사진도 올려 국내 팬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다. 세비야의 주장 나바스와 아쿠냐는 한글교실을 통해 인사와 자기소개 등 짧게나마 한국말을 배우는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한국 팬들에게 호감을 사고 있다. 특히 로페테기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한국말 인사를 하며 호감을 얻고 있다.

세비야쿠팡플레이시리즈-SNS
세비야쿠팡플레이시리즈-SNS

에릭 라멜라

손흥민의 전 동료였던 에릭 라멜라 인터뷰에서 한국 방문은 처음이고 손흥민과 같은 세계적인 선수를 배출한 나라라며 쏘니를 보면 한국 축구의 실력과 위상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. 에릭 라멜라는 손흥민과 경쟁상대이지만 예전 동료였기에 손흥민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갖고 있다. 

 

세비야는 토트넘과의 경기가 프리시즌 첫 번째 경기이고 두 팀 모두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했기 때문에 토트넘과 세비야 모두 이번 경기가 훨씬 더 재미있고 축구팬들을 즐겁게 하는 경기가 될 거라는 기대감을 갖게 한다. 아울러 다음 시즌을 시작하는 시점에서 친선경기로 경기력을 점검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. 또한 한국의 축구 팬들이 있는 거대한 시장에 자신들의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다. 

 

반응형

댓글